PRESS
What People Are Saying
For press enquiries, contact us directly: lepuzzkoea@gmil.com
"A Cornucopia of Fruit"
뉴욕 브루클린에 본사를 둔 르퍼즈의 퍼즐은 박스를 집어들고 퍼즐을 모두 마칠 때까지 모든 순간이 재미있습니다.
재치있는 카피, 기발한 사진과 일러스트가 생동감 넘치는 노란색 상자 안에 들어 있는 르퍼즈의
각 조각은 모든 퍼즐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당신을 더 집중하고 도전하게합니다.
매치 메이드 인 헤븐은 방대한 빈티지 성냥갑 컬렉션을 정리한 퍼즐입니다.
컬러풀한 팁과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표지에 반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퍼즐 브랜드 중 하나인 르퍼즈가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르퍼즈의 직소 퍼즐은 퍼즐 세계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색다른 디자인과
눈길을 사로잡는 색상은 클래식 직소 퍼즐의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르퍼즈의 빈티지풍 쥬시 퍼즐은 당신을 파파야의 나라로 데려가줄겁니다.
90년대생이라면 르퍼즈의 장난기 넘치는 레트로 디자인에 반하실 겁니다.
커다란 샐러드를 클로즈업한 퍼즐부터 과즙이 느껴지는 과일 바구니와 양초 컬렉션 퍼즐까지,
어린 시절의 즐거움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 스타일을 포착한 르퍼즈를 만나보세요.
르퍼즈의 각 퍼즐 조각은 무작위로 잘려져 있어 이미지를 조합하기 쉽진 않지만
모든 사람의 공상을 자극하는 특별한 무언가가 그들에게 있습니다.
르퍼즈의 퍼즐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매우 매력적이어서
퍼즐을 완성하면 액자에 넣고 싶을 정도입니다. 각 조각은 튼튼하고 랜덤으로 재단되어 있습니다.
퍼즐을 하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상자 뒷면을 보면서 재미를 더해보세요.
추신: 이 회사는 퍼즐이 판매될 때마다 1달러를 미국 보이즈 앤 걸스 클럽에 기부합니다. Do it, do it.
자녀가 두뇌 게임을 좋아한다면 아름답고 재미있는 르퍼즈의 직소 퍼즐을 선물하세요.
르퍼즈는 60년대, 70년대, 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퍼즐 회사입니다.
르퍼즈의 퍼즐은 좋은 바이브와 긍정적인 유머,
그리고 좋은 퍼즐이 주는 단순한 즐거움을 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대담한 타이포그래피, 톡톡 튀는 일러스트, 재치 있는 카피, 빛나는 노란색, 놀라운 사진 등은
르퍼즈를 다른 퍼즐 브랜드와 확연히 차별화시키는 특징적인 요소들입니다.